FANDOM

외모, 성격, 특이사항Edit

외모Edit

붉은 색 머리는 햇빛을 받으면 새빨갛게 변할 정도로 밝다. 새파란 눈과 붉은 머리색으로 전체적으로 강렬한 인상. 치켜올라간 눈썹 때문에 인상이 좋아보이지만은 않는다. 약간 고양이상. 머리는 가볍게 커트쳐서 제멋대로 흩날리도록 편하게 놔두었다. 팔다리가 길고 손이 큼. 입에는 가벼운 미소를 띠고 있다 .

성격Edit

겉으로는 여과없이 유쾌하고 ADHD같은 면을 보이지만, 속은 배배 꼬였다. 말투가 더럽고 쓰는 어휘가 험하며, 자기 자신에 대한 자존심은 한없이 높지만 사실 자존감은 꽤 낮아보임. 은근히 비양심적이고 도덕관념도 낮다. 눈치가 빠르며 상황파악이 빠르다. 순간 상황 모면을 위한 뒷치기도 얼마던지 할 수 있는 스타일. 신기하게도 사교성은 나쁘지 않은데 성격이 더러움. 상대방을 놀리는 것은 당연하고, 비꼬기도 신랄하게 잘 비꼰다. 웃는 얼굴에 웃으면서 침뱉을 스타일. 하지만 한 번 자기 편이라고 인식된 사람에게는 아낌없이 주는 나무. 

특이사항Edit

'- "꼴깝떠네." '"ㅎㅎ 돌았어?" 등 험한 말투를 자주 사용한다.'

- 가족 중에 플레넷단 소속인 사람이 몇 있는 것 같음.'

-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함. 맵고 단 것, 쓴 것, 짠 것 etc'

- 뭔가를 걸고 하는 내기를 좋아함.'-

- 여자에게는 바람둥이 수준으로 잘해주는 것같음. 오는 사람 안 막고 가는 사람은 막는다. 어장관리 개쩜

추가사항Edit

자존감이 매우 낮다. 어릴 적부터 부모님이 자주 집을 비우시고, 혼자서 자기자신을 챙겨온 탓인지 겉으로는 아무 내색 안하지만 속으로는 불안감과 의심병이 가득함. 자신이 꽂힌 것에는 약간 무서울 정도로 집착하고 아낀다. 괴롭혀도 내가 괴롭혀 주의. 덩치만 크고 속은 아직 어리다. 허세가 가득하고 겉멋이 들었으며, 자기 자신에 대한 자존감이 낮은 대신 자존심이 세다. 누군가가 자신을 얕보거나 내려다보는 것을 질색하며 자기가 우위에 서는 것을 즐기지만, 사실 속으로는 자신보다 우위에 있는 사람에게 의지하는 것을 더 편해한다. 

어릴 적에는 자신의 의존 증세나 겉멋을 동네 아이들을 패고 다니면서 풀었다. 흔히들 말하는 일진 스타일. 아쉽게도 한창 막나가던 시절인 14살에서 16살의 고비에 친구를 제외하고는 붙잡아줄만한 어른이 없어 아직도 그 성격이 매우 심하게 (...) 남아있다. 지금의 모습과 과거의 모습이 다른 점은 지금은 무턱대고 손부터 나가지 않는다는 점. 어릴 적부터 굴러먹은 것때문인지, 맷집이 세고 상처 같은 것을 잘 견디는 편이다. 주먹다짐 역시 수준급 깡패 실력. 강력한 한 방으로 상대를 제압...했으면 좋겠다. 다시 거듭 강조하지만 아직 많이 어리다... 

누군가를 의지한다는 것은 곧 그 사람에게 길들여졌다는 의미로 해석한다. 자기자신이 길들여진 동물이라는 것에 대한 일말의 긍지도 있는 것같다. 좀... 이상하다. 이상한 애다. 자신의 눈에 자기의 모습은 인간이기에 먼저 동물이 먼저 보이는 듯. 그런 것을 입증이라도 하듯, 쾌락주의자이며 자극적인 것과 유흥거리를 좋아한다. 그런 자신의 모습이 가끔은 지치고 한심해보일 때도 있지만, 보통은 자기 자신이 꽤 멋진 놈이라고 생각한다. 

신기하게 머리는 좋다. 문제는 그 머리를 상대방을 어떻게 더 신박하게 괴롭히고 골려줄 수 있는지 고민하는데 다 쓴다는 것. 요즘 시대로 따지자면 멘사에 가입하고도 남을 아이큐지만, 아쉽게도 포켓몬에 관한 지식이라던가 교육에 해당하는 것들은... 다시 말하지만 일진 스타일이였다... 공부를 과연 했을까. 그건 머리가 아니다. 교육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