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 이름 : 로덴
  • 나이 : 14
  • 성별 : 남
  • 키 / 몸무게  : 166.8cm/55.4kg 
  • 주로 사용하는 타입 : 
  • 좋아하는 것 : 여행, 요리, 청소, 밤하늘(?), 누나, 빨간색
  • 싫어하는 것 : 답답한것

외모, 성격, 특이사항Edit

외모Edit

붉게 여기저기 뻗친 머리칼에 앞머리는 왼쪽으로 넘겼습니다. 다만, 두가닥 정도가 반대쪽으로 삐져나와 있습니다. 원래 머리색은 에메랄드 그린색깔로 지금 현재 머리칼은 염색한 것입니다. 눈동자는 빨강. 적갈색에 얇은 후드로도 사용 가능한 것을 목에 끼고(?)다닙니다. 주황색 두꺼운 겉옷을 입고, 안에는 검정색 피카츄가 그려진 반팔을 입었습니다. 바지는 청바지, 신발은 털부츠입니다. 가방은 파랑계열에 옆으로 매는 가방. 안에는 몬스터볼이라던가 상처약이라던가 하는것을 이것저것 넣고 다닙니다.

성격Edit

로덴 두상 리뉴2

로덴

살짝 소심하지만 금방금방 친해지는 편입니다. 포켓몬배틀을 할땐 꽤 활발해집니다. 좀 허당같은 면이 있습니다. 실수를 가끔 한달까. 의외로 대식가. 친해지면 방긋방긋 잘웃습니다. 어른들(20살이상)말고는 다 반말. 그래도 이름 뒤에 ~누나, ~형 은 붙습니다. 체력이 좋은편입니다. 초면엔 말이 없지만 대답은 꼬박꼬박 합니다. 대신 친해지면 먼저 말걸고 하면서 말이 많아집니다. 이것저것 궁금한게 많습니다. 의외로 자존심이 셉니다. 솔직한건지 아닌건지.

특이사항Edit

- 다른 사람들처럼 포켓몬을 좋아하거나 하진 않는다.

- 본인보단 다른 사람 시선을 굉장히 신경쓰는 편.

- 원래 부모는 하나지방 출신이었지만 그곳에 딸을 낳고서 5년정도 살다가 친구에게 맡기고 둘이서만 호연지방 미로마을로 이사를 갔다. 그리고 2년 뒤 그곳에서 낳은게 로덴. 미로마을에 연구소가 있어 그곳을 동경해오곤 했지만, 들어가본건 2~3번정도. 전부 몰래 들어가보았다. 애초에 미로마을을 제외한 다른 곳은 거의 가보질 못했고, 집 밖으로 나간적도 거의 없다. 한번 나가도 6시까지는 무조건 집에 왔어야 해서 포켓몬도 거의 본 적이 없다. 로덴이 12살 되던 해에 하나지방에 있던 누나가 꽤 유명한 트레이너가 되서 부모님을 찾아왔고, 그때서야 누나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된 듯. 로덴의 누나는 포켓몬에 대해 잘 알지도 못하는 로덴을 보곤 가출해! 라면서 진짜로 데리고 가출했다. 그런 누나를 굉장히 좋아하게 됬는데, 포켓몬과 친한걸 보곤 질투라도 난 듯.

- 누나가 워냑 유명한 트레이너다보니 1년정도는 같이 다니면서 비교를 많이 당했다. 그래서인지 누나는 좋지만 난 누나랑은 다른걸..! 하면서 누나의 머리색관 다른 빨간색으로 염색해버렸다. 나름 일탈이라는 듯. 본인이 적응 못해서 최근엔 다시 염색 풀까.... 하고 생각하고 있다.

- 파트너 포켓몬인 누오(파)는 누나가 성천지방까지 데려다주고서 마지막 선물이라며 주고 갔다.

- 포켓몬을 안좋아하는 이유는, 사실 별거 없다. 별로 잘 알게된지도 얼마 안됬고, 누나도 본인보단 포켓몬을 더 좋아하는 것 같고 하다보니 사람들이 포켓몬을 좋아한다는 것 자체를 아직 잘 이해하지 못하는것일 뿐. 그래도 자기만 안하면 시선도 이상할것같고 누나랑 체육관 다 도전해보기로 약속한 것도 있어서 다른 사람들 앞에선 포켓몬 완전 좋아! 배틀이다! 이러고 다닌다.

- 포켓몬을 별로 안좋아하면서도 굳이 좋아하는 타입을 땅타입이라고 말하고 다니는건 누나가 준 포켓몬이 물, 땅 타입이어서. 물타입을 선택하려다가 땅타입쪽이 더 나을것 같아! 하며 땅타입을 모으기 시작했다. 그리고 디그다가 귀여워서.

- 의외로 대식가. 계속 먹는다. 먹고먹고먹고먹고.

- 답답한걸 굉장히 싫어해서 너무 추운 겨울 빼곤 왠만해선 반팔아니면 민소매. 넒은 공간을 좋아한다.

파트너 포켓몬Edit

파(누오)-누나에게 우파일때 받았다.

땅(탕구리), 깜지(링곰), 디그(닥트리오), 포(히포포타스), 해(이로치 이상해씨) 

박스Edit

뚜꾸(뚜꾸리), 파쪼(이로치 파쪼옥), 소미(소미안), 두지(모래두지)

기타 사항Edit

시로타와 형동생(의형제)

하루니와 누나동생(의형제)

루엘과 단짝

그라프와 라이벌

하 긴과 대식가콤비

주석Edit

이렇게 주석 문단을 만드신후에 <references/>라고 치시면 아래에 보이는 것처럼 위에서 주석으로 달 내용이 모두 링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