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 이름 : 홍서준
  • 나이 : 22살
  • 성별 : 남자
  • 키 / 몸무게 : 172/평균
  • 주로 사용하는 타입 : 노말
  • 좋아하는 것 : 귀여운것. 보면 아빠미소를 짓는다.
  • 싫어하는 것 : 예의없는 행동. 보면 얼굴 찌풀

외모, 성격, 특이사항Edit

외모
홍서준두상

홍서준 리뉼데스케도!

Edit

흑발에 정돈되지않은 삐쭉삐죽한 머리. 눈은 검은 바탕에 하얀 X자.

털모자에 빨간자켓. 옷을 잠그면 허리벨트를 할 수 있다. 하지만 춥지않은 이상 푸르고 다니는듯. 안에 입은 줄무늬 옷이 자켓보다 길고, 줄무늬 옷안으로 팔목 조금 위까지 오는 검은색 반장갑(트레이너장갑)을 끼고있다. 바지는 황토색 면바지. 신발은 빨간 줄 3개가 있는 검은 운동화. 유적이나 키우미집에 갈 때는 가방을 들고가는 듯하지만 평소에는 맨손.

성격Edit

나른나른 사근사근 느긋느긋하다. 누구에게나 친절하고 항상 미소가 걸려있다. 조금 많이 둔하고 눈치가 없다. 약간 체력이 좋지않은 편이고, 식욕이 끝내준다. 초면에는 수줍을 심하게 많이탄다. 사람과 달리 포켓몬에게는 말을 잘 건다. 포켓몬이랑 대화하는 걸 좋아한다.

특이사항Edit

-수줍거나 쑥쓰러우면 8마리+이로치 1마리의 파이리 사이에 숨는답시고 기어들어간다. 평소에는 파이리 무리에 깔려 살고있다. 전부 에너지 넘치고 말을 안 듣는 편이라 고생중.

-고향은 신오지방 신수마을. 신수유적과 키우미집, 그리고 위로 올라가면 작은 산장 카페가, 아래로 조금 내려가면 로스트 타워가 있는 작은 마을. 그런 마을에서 와서 인지 학교는 다른 마을에서 다녔다. 졸업한 후 아버지에게 알을 받았으며, 이때가 약 중학생때였다. 아버지에게 받은 알이 몇 주 후에 부화했고, 핑복이 태어났다. 그 동안 안고다니면서 생각해 둔 이름을 바로 지어줬으며 본인이 태어나는 순간을 봐서인지 딸처럼(...) 키우고 있다. 초면에 수줍음이 많은 이유도 작은 마을에 다 아는 얼굴만 있는 곳에서 와서이다.

-어렸을 때 트레이너 스쿨 관련 이외로는 마을 밖에서 나간적이 없다. 핑복이 알이었을 때 동네 친구들과 로스트 타워에 갔다가 엄청 무서웠던 기억이 있어서가 이유. 그 날밤은 잠에 들지 못하고 핑복알을 안고 벌벌 떨다가 다음날 흘린 땀을 보고 어머니가 지도인줄 알고 엄청 혼내서 눈물 쏙 뺀 일이 있었다고. 나중에 어머니가 미안하다고 나무열매를 줘서 가져다 심었다는 후담이....

-아버지는 과거에 선생님이었지만 지금은 신수유적을 연구하는 과학자중 한명. 어머니는 과거에 포켓몬 센터에서 일했고 지금은 주부. 참고로 X자 눈은 엄마 유전이다.

-핑복이 태어난 이후 키우미집 일을 도왔으며, 고등학생 나이때엔 키우미집 일을 돕다가 시간이 나면 신수유적에 찾아가 시간을 보냈다. 신수유적에서 암호 해독을 하거나 안농들은 그리거나 했다. 지금도 심심하면 안농문자를 해독하면서 시간을 떼운다.

-작은 산장 카페에 있는 튼튼밀크를 핑복이 매우 좋아한다. 참고로 핑복이 건강하게 자라줬으면 하는 마음에 매일 저녁마다 힘의 뿌리를 먹여서일까 핑복 힘이 엄청세다. 서준이를 한손으로 들고다닐 정도. 핑복이 서준이를 들고 다니는걸 자주 목격할 수 있다.

-배틀에 핑복을 내보낸 적이 없다. 핑복은 불만인듯.

-핑복이 말을 안 들으면 벌로 돌을 20분동안 뺏는다. 이것도 마음 아픈지 5분을 못 넘기고 돌려준다.

-잠이 많다.

-배틀이나 콘테스트 둘 다 싫어하진않지만 좋아하지도 않는편. 조용조용히 살고싶어한다.

-배틀을 좋아하지않으니 당연히 약하지만 운이 좋아 자주 이기는 듯. (콘테스트 한 번에 승리, 조무래기 4시간만에...ㅠㅠ승리) 최근에는 생각이 조금 바뀌었는지 파이리나 딥상어동을 키우기 시작했다. 그래봤자 평소에는 안 들고 다니지만.

-웃는 얼굴의 이모티콘을 많이 사용한다.(ex. :), :D, (´▽`*))

파트너 포켓몬Edit

피아(핑복)
20131127 151856

핑복

기타 사항Edit

[2013년11월1일] -오하루: 20대 친구

[2013년11월11일]-소마: 아빠아들

[2013년11월29일]-베얌: 아빠아들

[2013년12월1일]-히야: S2

주석Edit

뭔지 모르겠으니 가만히 있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