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 이름 : 히야 (Hiya)
  • 나이 : 17살
  • 성별 : 여자
  • 키 / 몸무게 : 155/45
  • 주로 사용하는 타입 : , 비행
  • 좋아하는 것 : 서준이, 작고 귀여운 것, 포켓몬들(특히 물 혹은 비행타입), 각종 차(tea)
  • 싫어하는 것 : 소음, 달달한 음식들[1], 명령 받는 것, 겨울(보다는 추위)

외모, 성격, 특이사항Edit

외모Edit

꺄아222

두상짤ㅇㅅㅇ?

레드 와인색의 꽤나 긴 생머리. 길이는 가슴 밑까지 내려온다. 앞머리는 가지런하기 딱 눈썹라인에 맞춰져 있으며, 길면 알아서 자르는듯 싶다. 머리에 숱이 많은 편. 머릿결이 나쁜 편은 아니지만 끝부분은 부시시하다.

눈색은 분홍끼가 도는 맑은 보라색. 쌍커풀 없이 큰 눈에 속하는 편이다. 속눈썹이 어느정도 긴 쪽에 속하는듯. 피부는 약간 붉은끼가 도는 밝은 톤. 빨강-검정의 체크무늬 워머를 착용하고 있으며, 머리색과 워머는 애인인 서준이랑 같이 맞췄다.

성격Edit

기본적으로 밝고 쾌활하다. 잘 웃는만큼 욱하는 기질도 있긴 하지만, 스스로 제 성격을 알기 때문에 알아서 누그러뜨리고 있는 중. 그래도 싫은 일이나, 말을 들으면 까칠하게 군다. 솔직한 편이라 할 말은 담아두지 않고 다 하는 편이다. 단, 대놓고 뭐라고 하는게 아닌 돌려서 비꼼. 그러나 주변 사람들도 상냥하고, 히야 본인도 친절한 사람들에겐 다정한 편이라, 까칠하게 군다거나 비꼬는걸 보기가 어렵다.

특이사항Edit

- 초반에 여행길에 올랐을 때와 비교해서 성격이 많이 밝아졌다. 스스로도 알고 있는듯.[2]

- 가족 관계는 위로 나이가 한살 많은 오빠 한 명[3] 과 부모님. 오빠는 일찍 여행길에 올랐으며, 부모님은 각자 일과 모험정신(?)때문에 집을 자주 비웠다.

- 어릴때부터 거의 혼자 살다시피 했었기 때문에 외로움을 타는 편[4]. 그러나 겉으로 내색하지는 않는다.

- 혼자 지낸 날들이 많아서 그런지 가사일은 만렙이다. 혼자서 재료를 구해와 인형도 만들 정도이니..

- 딱히 승부욕이 강한 편은 아니다. 설렁설렁 쉬엄쉬엄~ 적당히 놀고 즐기기 위한 정도. 그러나 트레이너로써 짐 리더들과의 배틀에선 의욕적인 모습을 보인다. 트레이너지만 콘테스트의 참여도 열심히 하고 있다.

- 파트너 포켓몬인 무우마(무야)와는 아주 어릴때 뒷산에서 만났다. 보자마자 '저 아이구나'싶어서 바로 잡았다고...

- 여행의 최종 목표는 강해져서 온 세계를 여행중인 오빠와 만나는 것.

- 분명 첫 시작은 에스퍼 타입의 트레이너 였는데, 어째선지 비행 타입의 트레이너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비행 타입 아이들이 많다.

- 돌로 진화하는 아이들이 많아서인지, 각종 돌들에 환장하고 있다. 눈에 불을 키고 찾아다니고 있음.

- 이로치 코산호에게 아-주 초반부터 엄청난 집착을 했었는데, 결국 서준이의 고백과 함께 얻게 되었다. 이 이후로 성천에는 이로치 코산호의 전설[5]이 생겼다나 뭐라나...

- 코산호와 같이 파비코에게도 집착하고 있었는데 이 아이 또한 서준이가 사파리를 통해 얻어주었다. 결국 서준이가 히야의 엔트리를 채워준 샘. 많이 고마워 하고 있다.

- 겨울을 싫어한다기 보단 추위를 싫어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겨울엔 늘 불타입 포켓몬들[6]과 낑겨서 잔다.

- 이름을 줄여 부르는걸 좋아한다.

서준이는 준이(또는 준준이라고도 부른다), 아쿠엘은 아쿠, 시로타는 시로, 에스메랄다는 에스 등등등...

파트너 포켓몬Edit

200px-200무우마

무우마

무우마

포켓몬 엔트리/박스Edit

엔트리 : 무우마(무야). 파비코(파비), 이로치 코산호(하로), 밀로틱(미르), 망나뇽(단테), 토게틱(리)

서브 엔트리 : 파르셀(시야), 아쿠스타(아리스), 나인테일(마고), 나메일(나미), 에몽가(아부), 유니란(유니)

박스(이름 생략) : 불켜미, 고디탱, 주벳, 나옹마, 푸린, 분이벌레, 플러시, 나룸퍼프, 딜리버드, 캐스퐁, 플라베베, 꼬지보리, 메리프, 삐, 이로치 타만타, 이로치 수댕이, 캐이시, 내루미, 갈모매, 테일로, 부우부, 쥬쥬, 또르박쥐, 니로우, 쏘드라, 라프라스, 사랑동이, 메타몽, 파이리, 페라페, 루리리, 이로치 루리리

주석Edit

  1. 단, 서준이가 만들어준 음식은 제외
  2. 초반엔 나름 소심하고 조용한 편이었다. 못 믿겠지만 겁도 많았다.
  3. 오빠의 현재 직업은 포켓몬 코디테이터. 그러나 트레이너의 자격도 충분하다고 한다. 파트너 포켓몬은 니로우
  4. 애정 결핍은 절대 아님. 그냥 혼자 있는걸 심심해 할 뿐
  5. 이로치 코산호를 주면서 고백하면 이루어 진다는 얘기.. 히야는 이 전설이 본인에게만 통하는 얘기라고 생각하고 있다.
  6. 서준이에게서 분양 받은 파이리인 파이, 나인테일인 마고